2007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12.26 13:15 | 조회수 | 33,090 |
2007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안내
○ 신청기간
- 2007. 1. 2 (화) ~ 2007. 1. 26(금)
○ 입사신청자격 및 선발기준
혜천대학에 재학 중인 신입생, 재학생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1. 원거리 거주자 (산간 벽지 등)
2. 경제사정이 어려운 자 (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3. 성적 우수자 (재학생은 학점 C 이상)
4.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
5. 기타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전시내지역이외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통학버스 노선권지역(천안, 청주, 공주, 논산)은 제외됩니다.
* 남학생은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 신청 및 접수
신입생의 경우 합격자 발표 후 정해진 기간 내 (2007. 1. 26 까지), 재학생과 복학생은 공고된 기간 내에 입사신청서(신입생 입사신청서 다운로드, 재학생 입사신청서 다운로드), 주민등록등본, 개인건강진단서 (재학생은 제외)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방문, 팩스를 통해서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 (기숙사담당자)
* 전화 : (042) 580-6131~3
* 팩스 : (042) 583-6507
○ 학년별 사생선발 인원
구 분 |
신입생 |
재학생 |
추천선발 |
계 |
선발비율(%) |
65 |
30 |
5 |
100 |
○ 입사통지 및 납부
입사통지는 홈페이지에 게재 (2007. 2. 5 ~ 2. 6)하며, 입사 통지된 학생은 입사고지서 (입사고지서는 추후 공지)에 기재된 납부금액을 납부기간 (2007. 2. 5 ~ 2. 10)내에 학생이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 입금시 확인 불가합니다.)
* 납부기간 내 미입금시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비는 입사고지서 (입사고지서는 추후 공지)를 참고하세요.
○ 입사 후 제출서류
- 서약서
- 반명함판 사진 1매
○ 입사 준비물
- 침대 매트리스 커버, 이불, 베개, 개인의류, 개인소지품, 세면도구, 도서류 등
○ 입사 반입불가 품목
- TV, 오디오, 전기요, 전기난방기, 휴대용 가스렌지 등
○ 입사 및 퇴사
1. 입사
- 입사일 : 2007. 2. 21 (수)
- 입사기간 : 2007. 2. 21 (수) ~ 6. 17 (일)
기숙사 선발 기준에 의하여 입사하는 사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그 기간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에는 보호자와 운영자와 상의하여 허락을 받는다.
- 입사확인
기숙사 개인호실을 확인 후 사생은 운영자(자치임원)와 동행하여 기숙사 필요물품(열쇠 등)을 인수받고 비품(가구 등)의 상태를 확인 받는다.
2. 퇴사
- 퇴사확인
퇴사시 사생은 청소와 뒷정리를 하여야 하며, 입사시 인수받았던 필요물품과 비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 받은 후 퇴사하여야 한다. (단, 비품과 필요물품을 분실 또는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변상조치 하여야 한다.)
* 퇴사시 환불 규정
- 관리비
· 입사전 퇴사시 100% 환불
· 입사후 1개월 이내 퇴사시 50% 환불
· 입사후 2개월 이내 퇴사시 25% 환불
· 입사후 2개월 이후 퇴사시 미환불
- 식비
· 잔여일수 산정 환불
○ 귀사 및 외박
1. 귀사
- 귀사시간 : 귀사는 밤 11시로 한다.
* 귀사시간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생에게 벌점의 적용과 별도의 제재 조치가 있을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귀사 시간을 어기게 될 경우는 운영자에게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 한다.
2. 외박
- 외박은 외박일자로 신청 후 실시한다.
- 사생은 사전에 아무런 통보 없이 외박하였을 경우 퇴사조치 될 수 있다.
- 아래와 같은 경우는 외박을 허락할 수 있다.
* 학회활동 및 동아리 기타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행사 (과MT, 졸업여행 등)에 참여할 경우 학과 및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협조문을 사전에 제출했을 경우, 집안 경·조사시 부모님과 확인을 한 경우.
○ 생활관 행사
- 연합활동
모든 관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운영할 수 있으며 사생은 관련 규정에 의거 참가하여야 한다.
- 기타행사
소모임 활동을 포함한 별도의 행사가 있을 수 있으며 활동에 따라 기숙사 사생들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 학교홈페이지의 기숙사 페이지 보러가기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28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24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36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24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78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30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55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66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44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90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27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65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57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58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311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018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323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6,634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7,265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7,271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361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4,941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6,922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6,289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5,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