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4.08.06 13:08 | 조회수 | 28,185 |
1. 납부기간 : 2014. 8. 25(월) ~ 8. 27(수) (3일간) 09:00~16:00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방법 :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가능하며,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학생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하며,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하나은행 및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의 공지 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종합정보시스템] → [메뉴] → [등록고지서]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여도 수납 가능합니다.
출력 과정에서 에러 발생시 해결 방법 (☞[바로가기])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2) 2014-2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 학기에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 를 계열 및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1~6163)
■ 조기복학생 등록: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등록: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납부
■ 재입학생 등록: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 · 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 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납부
- 총 2,583 건
- 255/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34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21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32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22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73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24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49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60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46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8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1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66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42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60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290 | |
43 | 제11회 산학협동 사례발표회 개최 | 산학협력처 | 2002.05.13 | 52,324 |
42 | 혜천타워와 카리용 | 기획처 | 2002.05.10 | 54,111 |
41 |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기획처 | 2002.05.07 | 49,140 |
40 | 혜천대학-목원대학교 자매결연 협약 체결 | 기획처 | 2002.04.25 | 54,013 |
39 | IT 신기술 세미나 개최 안내 | 실습지원팀 | 2002.04.17 | 53,127 |
38 | 2002-1학기 중간고사실시 공고 | 교무처 | 2002.04.16 | 49,080 |
37 | 정품 S/W 사용에 대한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8,937 |
36 | 교내 정전에 따른 네트워크 및 서버 서비스 중지 | 전산운영팀 | 2002.03.27 | 48,449 |
35 | 호스피스자원봉사자 과정안내 | 산학협력처 | 2002.03.25 | 50,925 |
34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3.15 | 52,5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