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학생관련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4.08.26 17:55 | 조회수 | 36,866 |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겁고 보람된 하계방학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몇 차례의 빗줄기와 함께 어느새 열대야 더위는 물러가고 새벽에는 이불을 찾아야
하는 서늘한 가을 날씨가 벌써 온 것 같습니다
2학기를 맞아 여러 학우님들을 위한 몇 가지 새로운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어 더욱 의미 있고 보람된 캠퍼스생활 되시기를 바랍니다.
*** 아 래 ***
1. 학자금 융자관련
정부지원융자금이 경제상황과 연결되어 해마다 예상보다 조기소진 되는
경향이 발생되므로 학자금융자가 꼭 필요한 학우님들의 보다 빠른 융자신청이 요구됩니다
항상 관련사항은 학교홈페이지, 학과/계열 사무실게시판공지(조교에게 확인가능)
및 학생 개개인 휴대폰 문자서비스로도 공지되오니(개인 휴대폰번호 변경 및 오기록시
미전달 됨) 잘 참조하시어 등록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2. 등, 하교시 정문앞 도로 차량사고 및 횡단보도 안전유의
현재 정문앞 도로에 아파트관련 공사차량의 통행으로 자가용 이용 학우님들의 차량충돌사고 및 보행 학우님들의 교통사고가 우려되오니 정문 출입시 보행학우님들은 동방관 방향의 지하보도를 이용하여 주시고, 자가용 이용 학우님들은 안전을 위해 서행 및 방어 운전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통학버스 운행 관련
시내 및 시외통학버스는 1학기와 동일하게 운행예정이오니 학우님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통학버스 이용시는 안전에 더욱 유의하시고 혹시 버스기사분이 안전운행을 미준수할시는 먼저 기사분에게 친절히 알려주시고, 학생지원팀으로도 연락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가칭 "종합인력개발센터"(제반취업관련 업무취급: 세부사항은 학교홈피 공지사항 183번 참조) 개소
학우님들의 제반 진로지도와 취업관련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1층 매점옆 위치)가 2학기 개강일에 맞추어 개소 되었으므로 학우님들의 많은 이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센터전화: 580- 6185- 6186)
그럼 개강일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기를 바라며, 환절기에 더욱 감기조심하세요
학생지원팀 안내 드림(전화: 580- 6131- 6133)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47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43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55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42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95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47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73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86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6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09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4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85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78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76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503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484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47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479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778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350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581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612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13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81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5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