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6.03.02 19:06 | 조회수 | 23,486 |
2016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 공고
1. 초빙분야
●전임교원(비정년계열(강의전담))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교양교직과 |
신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2. 전형방법
구분 |
전형방법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 1단계 :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
3. 전임교원 임용조건
가.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함.
나. 신규 전임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함.
다. 신규 전임교원은 본 대학교가 위치한 대전광역시내에 전 가족이 거주하는 조건으로 임용함.
4. 제출서류
종 류 |
전임(비정년)강의전담 |
지원서 및 기본양식 |
○ |
연구실적물 |
○ |
졸업 및 성적증명서 (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
○ |
관련자격증 사본 |
○ |
고교 생활기록부 사본 |
○ |
목사안수증명서 |
○ |
경력 및 재직 증명서 |
○ |
5.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제출기간
구분 |
기간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2016.3.15.(화) - 2016.3.16.(수) 14시까지 |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
(접수마감일 14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면에“교수초빙지원서재중”표기)
다.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 의 : (042) 580-6117, 6110
6. 기타 사항
가.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심사일정은 추후 통보함.
다. 국내외 학위증명서 및 각종 증명서는 해당기관이 발행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라. 지원서상의 학력은 고교이상 전 학력을 기재하여야 함.
마.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바.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결정을 취소 처분함.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아.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42-580-6117,6110)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1. 초빙분야
1) 전임교원(정년계열)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간호학과 |
간호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임상병리과 |
임상화학 |
0명 |
- 박사과정수료 이상인 자 (2018년 2월 박사과정수료 예정자 포함) |
치위생과 |
치위생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2) 전임교원(비정년계열)
구분 |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강의전담 |
간호학과 |
간호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애왕동물과 |
실험동물 |
0명 |
- 박사과정수료 이상인 자 |
1. 초빙분야
3) 초빙교원
학과 |
초빙분야 |
인원 |
자격조건 |
임상병리과 |
조직병리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경찰경호과 |
경호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금융부동산행정과 |
부동산투자정책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군사과 |
행정학, 북한학, 정치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 군사과의 경우에는 육군본부의 추천을 받은 자에 한함
2. 전형방법
구분 |
전형방법 |
전임교원(정년계열) |
- 1단계 :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
초빙교원 |
- 1단계 : 전공심사 |
3. 전임교원 임용조건
가. 기독교 세례교인으로서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함.
나. 신규 전임교원은 정년계열 및 비정년계열 모두 계약제로 임용함.
다. 신규 전임교원은 본 대학교가 위치한 대전 및 세종시 내에 가족이 거주하는 조건으로 임용함.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기본양식(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각 1부.
나. 연구실적물(최근 4년 이내, 200% 이상) 원본 제출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신고필증 사본 제출
라. 관련자격증 사본 각 1부.
마. 고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바. 세례교인 증명서 1부.
사. 경력 및 재직 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5.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제출기간 : 2017.6. 27.(화) - 2017.6.29.(목) 17시까지
구분 |
기간 |
전임교원(정년계열) |
- 2017.12.11.(월) - 2017.12.13.(수) 17시까지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
초빙교원 |
- 2018. 1. 8.(월) - 2018. 1.10.(수) 17시까지 |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
(우편접수 시 마감 당일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면에“교수초빙지원서재중”표기)
다.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 의 : (042) 580-6117, 6110
6. 기타 사항
가.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심사일정은 추후 통보함.
다. 국내외 학위증명서 및 각종 증명서는 해당기관이 발행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라. 지원서상의 학력은 고교이상 전 학력을 기재하여야 함.
마.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바.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지원을 금하며, 중복지원 시 접수를 무효로 함.
사.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결정을 취소 처분함.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42-580-6117,6110)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8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02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1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2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00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6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05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31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45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1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6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05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3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34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34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064 | |
733 | 2012 국가 암호기술 공모전 개최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5,985 |
732 | 2012 안전문화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5,931 |
731 | 임시 휴업(8. 28)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27 | 26,921 |
730 |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24 | 25,833 |
729 | 제5기 글로벌 역사외교대사 발대식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3 | 26,403 |
728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13 | 27,404 |
727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2.08.13 | 26,623 |
726 | 제 7회 농어촌희망 대학 장학생 수기 공모전 | 학생복지팀 | 2012.08.09 | 26,335 |
725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09 | 28,741 |
724 | 녹색생활실천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7.31 | 25,8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