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지급기준 및 입력 방법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11.17 16:49 | 조회수 | 28,479 |
HUBEST 학생역량포인트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의 영성, 인성, 자기계발, 글로벌역량 및 MEISTER 영역의 학생역량 관리를 통하여 학업을 격려, 지원하기 위한 HUBEST 포인트 장학금 제도입니다. 2016년 포인트 지급기준을 첨부하오니 학생 및 주관부서에서는 1년 동안 활동한 내용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입력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① 학생 및 주관부서 포인트 입력 : 11. 21(월). ~12. 2.(금) : 붙임 1의 입력란 확인
※ 입력방법 : http://hubest.dst.ac.kr/ 접속 => 경력개발 => 경력관리
=> 각 영역에서 파란색 글씨로 활성화된 부분 클릭 => 내용 및 증빙자료 입력
② 점수 인증 및 심의 : 12. 05.(월) ~ 12.16.(금) 붙임 1의 각 주관 담당부서
③ 대상인원 : 전체 재학생 중 포인트 상위 350명~400명
④ 장학금 : 최고 50만원 ~ 최저 10만원
⑤ 대상인원 및 장학금액은 교내장학금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⑥ 장학금 지급일 : 12월 말~1월 초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41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39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50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37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90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42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69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8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5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03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40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80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71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71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44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19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84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67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31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06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26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04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00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0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