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동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최종선발결과 및 근로기관-학생 배정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12.16 17:19 | 조회수 | 24,872 |
2016학년도 동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최종선발결과를 발표하오니 아래 참고하여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6년 12월 26일 ~ 2017년 2월 17일
2. 제출서류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근로기관 사업자등록증 1부
- 업무계획서 1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 자가점검리스트 1부
- 근로기관 배정된 학생은 12월 23일까지 근로기관을 방문하여 근로서류 작성 및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기간내에 서류제출 안될시 근로진행 불가)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교육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받고 교육받는 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장학생은 12월 26일부터 해당근로기관에서 근로를 시작하고, 한국장학재단 사이트 및 모바일앱을 통해 출근부를 매일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1. 2016학년도 동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근로기관_학생 배정 결과
2. 근로장학생 제출서류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수기출근부, 업무협약서)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55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47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60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43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00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56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75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89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69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8,1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4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91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78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83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50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59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05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84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56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37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62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13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25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11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4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