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 평생교육원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3.02 14:03 | 조회수 | 33,108 |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
ㆍ일반성인(성별, 연령, 학력제한없음. 단, 특수아동지도사, 독서지도사 및 컴퓨터 사진기능사는 지원자격 참조)
ㆍ각 교육과정 선착순 마감
원서교부 및 접수
ㆍ접수기간 : 2005년 2월 21일 ~ 3월 18일
ㆍ접수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2:00
ㆍ접수장소 : 평생교육원(산학협력처 - 혜천관 1층)
ㆍ팩스접수, 전화접수, mail접수가능(youngs4@hcc.ac.kr)
* 팩스 및 mail접수시 혜천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ㆍ입학원서(본원 소정양식)1부 *단) 과정에 따라 추가 서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접수방법
ㆍ방문접수 : 본 대학 평생교육원(혜천관 1층)
ㆍ전화접수 : 전화접수 후(580-6127/6122) 24시간내에 온라인 입금
수강료 납부방법
ㆍ온라인 입금 : 농협 417-01-057728(혜천대학)
*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입금. 예) 홍길동제과제빵(입력 가능한 부분까지 입력)
특전
ㆍ2개 과목 이상 수강시 교육비 10% 할인(재료비제외)
ㆍ본 과정 수료시 대학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ㆍ각종 학생복지시설 및 중앙도서관 이용 가능
유의사항
ㆍ등록인원이 정원의 60%미만인 과정은 폐강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전액환불합니다.
ㆍ담당교수, 수강요일과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상담
ㆍTEL(042)580-6127/6122 FAX(042)580-6129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ㆍ일반성인(성별, 연령, 학력제한없음. 단, 특수아동지도사, 독서지도사 및 컴퓨터 사진기능사는 지원자격 참조)
ㆍ각 교육과정 선착순 마감
원서교부 및 접수
ㆍ접수기간 : 2005년 2월 21일 ~ 3월 18일
ㆍ접수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09:00~12:00
ㆍ접수장소 : 평생교육원(산학협력처 - 혜천관 1층)
ㆍ팩스접수, 전화접수, mail접수가능(youngs4@hcc.ac.kr)
* 팩스 및 mail접수시 혜천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ㆍ입학원서(본원 소정양식)1부 *단) 과정에 따라 추가 서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접수방법
ㆍ방문접수 : 본 대학 평생교육원(혜천관 1층)
ㆍ전화접수 : 전화접수 후(580-6127/6122) 24시간내에 온라인 입금
수강료 납부방법
ㆍ온라인 입금 : 농협 417-01-057728(혜천대학)
*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입금. 예) 홍길동제과제빵(입력 가능한 부분까지 입력)
특전
ㆍ2개 과목 이상 수강시 교육비 10% 할인(재료비제외)
ㆍ본 과정 수료시 대학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
ㆍ각종 학생복지시설 및 중앙도서관 이용 가능
유의사항
ㆍ등록인원이 정원의 60%미만인 과정은 폐강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전액환불합니다.
ㆍ담당교수, 수강요일과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상담
ㆍTEL(042)580-6127/6122 FAX(042)580-6129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3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5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1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9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1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8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7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5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3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4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82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298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32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229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452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10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308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301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797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433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