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생활동 활성화 이벤트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3.16 16:59 | 조회수 | 19,630 |
<2017학년도 학생활동 활성화 이벤트 안내>
2017학년도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위해
'학생활동 활성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각종 공모전, 음악행사, 족구대회, 무감독 시험 선포 및 3대자치기구 발대식 등에
적극 참여하여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 캠퍼스 학생 활동 활성화 이벤트 계획안 공모
가. 대 상 : 전 재학생
나. 기 간 : 4월 7일(금) 까지
다. 접 수 처 : 학생복지팀
라. 내 용 : 학생활동 활성화를 위한 방안 제안
마. 시 상 : 문화상품권 (1등 5만원, 2등 3만원, 3등 2명 2만원)
2. 동아리 홍보
가. 목 적 :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재학생들 대상으로 동아리 홍보실시
나. 홍보기간 : 3. 27(월) ~ 4.14(금) 까지
다. 접 수 처 : 학생복지팀
라. 지원예산 : 동아리 행사비 지원(학기당 100,000원)
※ 동아리 모집에 필요한 경비 : 프랭카드 등
마. 대 상 : 2017학년도 동아리 신청서 제출 동아리
바. 참여방법 : 학생활동계획보고서(동아리 홍보활동)를 작성하여 제출
※ 동아리 홍보기간 참여 동아리는 2017년 동아리 평가시 가산점 부여
3. 제 3회 총장배 족구대회
가. 신청기간 : 3. 22(수) 까지
나. 대회기간 : 3. 23(목) ~ 4. 7(금)-(점심시간)
다. 참 여 팀 : 10개팀(선착순 접수마감)
라.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참가 가능 시간표 제출)
※ 참가신청서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마. 접 수 처 : 학생복지팀
바. 참가인원 : 팀당 5명(예비선수 1명 포함)
사. 상 금 : 총상금 40만원(문화상품권)
4. 학교생활 동기부여 제안 공모
가. 내 용 : 대학지원동기, 학교생활 수기, 학교생활 적응 방법 제안 등
나. 응모기간 : 2017. 3. 20(월) ~ 1학기 말까지
다. 접 수 처 : 학생복지팀 / 메일 jhn@dst.ac.kr
라. 상 금 : 학기중 2회 심사후 입상자 시상 (총상금 40만원)
5.학우들의 선행 사항 공모 및 학교생활 자랑하기
가. 기 간 : 연 중
나. 내 용 : 학우 선행 사례 및 학교생활 등 미담을 사진이나 글로 추천
다. 접 수 처 : 학생복지팀
라. 시 상 : 선행사항에 따라 추천자 시상 및 해당자 시상
6. 실용음악전공 및 기독교 동아리 선교 음악회(미니콘서트)
가. 일 시 : 1학기 매주 수요일, 목요일 12시 ~ 13시
나. 장 소 : 양지관, 중앙도서관 앞(우천 시 양지관 실내)
7. 학생자치기구 발대식 및 무감독 시험 선포식
가. 행사일시 : 4월 5일
나. 장 소 : 창대체육관
다. 행사내용 : 총학생회, 대의원회, 동아리연합회 3대 자치기구, 학회장 발대식 및 무감독 시험 선포
(가수초청 행사 포함)
■주 관 : 학생복지팀 / 총학생회 / 대의원회 / 동아리연합회/각 학부 및 학과 학회장
■문의전화 : 042-580-6131~2 학생복지팀(양지관 2층)
첨부 : 제3회 총장배 학생 족구대회 참가 신청서 1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5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7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9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4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3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0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5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1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4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0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9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8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6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8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1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8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7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0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1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7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1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3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3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