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1차 근로기관 배정결과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06.22 16:00 | 조회수 | 22,113 |
|
2018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8년 7월 2일 (월) ~ 8월 17일 (금)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업무계획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근로 제출 서류 |
|||
업무협약서 |
업무계획서 |
안전교육 이수보고서 |
온라인출근부 |
|
집중근로 |
X |
O |
O |
O |
교외근로 |
O |
O |
O |
O |
교내근로 |
X |
O |
O |
O |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듣고 교육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 6월 29일(금) 까지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 7월 2일(월) 까지
- 온라인출근부 : 월말제출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1. 2018-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1차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 2018-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비매칭 안내
첨부에 비매칭 학생들은 근로기관과 비매칭 되었으므로 본 학생복지지원팀으로
6월 25일까지 방문 선착순 선발예정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18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0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24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0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66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18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43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53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34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0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2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55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45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47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170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655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63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594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911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496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692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79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264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115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