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2차)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20.02.25 10:35 | 조회수 | 19,216 |
1. 신청기간 : 2020. 2. 27(목) 09시 ~ 3. 4(수) 16시까지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20. 3. 5(목) 오전 10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20. 3. 5(목) 오전 10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20. 3. 10(화)~ 3. 12(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2차 |
2020. 3. 23(월)~ 3. 24(화)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20. 4. 23(목)~ 4. 24(금)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20. 5. 25(월)~ 5. 26(화)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4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6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8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3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2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9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4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0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4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9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7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7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08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302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3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242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458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116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31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312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813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442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2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