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7.26 14:19 | 조회수 | 31,444 |
200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05. 8. 8(월) ~ 8. 12(금) (5일간)* 정부학자금대출 신청 심사승인자 납부기간 : 2005. 8. 12(금) ~ 8. 26(금)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복학생의 경우 2005. 8. 1(월) ~ 8. 5(금)까지 학생지원팀에 복학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함.
3. 납부장소 : 1. 농협중앙회·단위농협 전국지점(승인번호 417151)
2. 한국외환은행 전국지점(승인번호 50262)
4.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정부 학자금대출 심사승인자 납부방법 :
학자금대출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 접속후 승인확인(8월10일) -> 농협중앙회
학자금대출사이트(http://banking.nonghyup.com) 접속 또는 농협방문 대출약정체결 -> 등록금 학교계좌로 입금
다.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학생지원팀, 경리팀
에서 수령하여 납부
5.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수혜자는 경리팀에서 일괄 등록처리 합니다.
나.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및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0 ~ 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학생지원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2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5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28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5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0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23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47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59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37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4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0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48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52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22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135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096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170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857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126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079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321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223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429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