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정시 추가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1.02.04 09:51 | 조회수 | 13,050 |
1. 신청자격
1) 본 대학교 정시및 정시추가(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본 대학교 수시 합격자
2. 선발기준
1) 원거리 거주자
2) 법정전염병(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
정 시
|
추 가
|
21. 2. 11(목) ~ 2. 15(월)
|
21. 2. 16(화)
|
2. 17(수) ~ 2. 18(목)
|
※ 기숙사 신청은 본 대학 합격자만 가능하며 예비자는 신청 불가능
4.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기숙사 신청
5. 합격자조회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 합격 통보 문자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니 합격 발표일에 필히 조회 요망
6. 고지서출력
등록기간 내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출력 가능
※ 등록기간 중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 등록기간 내 미입금 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
7. 룸메이트 신청
1) 신청 기간 : 2. 15(월) ~ 2. 17(수)
2) 신청 대상 : 본 기숙사에 합격한 정시 추가 신입생
3) 신청 방법 :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전화신청(해당 두학생 모두 신청해야함)
※ 룸메이트 신청을 하지 않은 사생은 랜덤배정
8.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 042)589-1121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8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17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9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23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0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64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1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43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53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33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7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1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54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44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46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164 | |
733 | 2012 국가 암호기술 공모전 개최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6,411 |
732 | 2012 안전문화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6,173 |
731 | 임시 휴업(8. 28)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27 | 27,260 |
730 |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24 | 26,262 |
729 | 제5기 글로벌 역사외교대사 발대식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3 | 26,608 |
728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13 | 27,671 |
727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2.08.13 | 26,807 |
726 | 제 7회 농어촌희망 대학 장학생 수기 공모전 | 학생복지팀 | 2012.08.09 | 26,683 |
725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09 | 29,299 |
724 | 녹색생활실천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7.31 | 26,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