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2.05.26 09:21 | 조회수 | 16,364 |
2022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
1. 초빙분야 : 전임교원(정년계열-성과연봉 계약제)
비전임교원(석좌교수, 초빙교원)
2. 모집학과 :
가. 전임교원 - 간호학과, 뷰티디자인계열, 안경광학과, 애완동물과
나. 비전임교원 - (석좌)군사학과, (초빙)뷰티디자인계열, 외식조리계열
3. 서류접수기간 : 2022.6.7(화) ~ 2022.6.9(목) 17시
4. 문의처 : 042-580-6117, 6110
5.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지원서 내용
- 기본신상, 학력 및 경력사항, 수상 및 자격사항, 가족사항,
연구 및 학회활동, 사회활동, 자기소개서 등
☞ 지원서 양식 바로가기
* 인터넷접수 참고사항 *
- 인터넷접수시 크롬으로 접속 권장
- '지원서양식 바로가기' 링크 열기
- 조회시 고유식별정보(주민번호 등)을 평문으로 조회하시겠습니까?는 '예' 선택
- 신규등록 후 로그인
- 모든내용은 원서작성에서 직접입력
- 연구실적양식은 첨부양식다운로드하여 작성후 시스템에서 파일 업로드
- 여러번 수정후 완료는 최종 '접수처리'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60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2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8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9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5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0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6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9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6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4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3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3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6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2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9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7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00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