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2.08.11 14:11 | 조회수 | 18,896 |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기간 : 2022. 8. 23.(화) 13시 ~ 25.(목) 18시까지
2. 수강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신청(정확한 안내는 학과사무실로 문의)
3. 유의사항
1) 졸업필수 교과목(학과별로 상이함) 이수 여부, 졸업학점 등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2학기 학기개시일은 9월 1일 목요일 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기간 : 2022. 8. 23.(화) 13시 ~ 25.(목) 18시까지
2. 수강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신청(정확한 안내는 학과사무실로 문의)
3. 유의사항
1) 졸업필수 교과목(학과별로 상이함) 이수 여부, 졸업학점 등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2학기 학기개시일은 9월 1일 목요일 입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9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1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3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8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8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4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8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5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9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5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3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2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1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2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54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2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8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9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4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