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2.10.26 10:21 | 조회수 | 87,258 |
1. 신청자격
1) 본 대학교 수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정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선발기준
1) 원거리 거주자
2) 법정 전염병(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
수 시 |
1차 |
'22. 10. 28(금) ~ 12. 7(수) |
'22. 12. 14(수) |
'23. 2. 7(화) |
2차 |
||||
충원 |
'22. 12. 20(화) ~ 12. 29(목) |
'23. 1. 5(목) |
||
정 시 |
1차 |
'23. 1. 26(목) ~ 2. 5(일) |
'23. 2. 6(월) |
|
추가 |
'23. 2. 14(화) ~ 계속 |
수시 |
수시 |
※ 기숙사 신청은 합격자만 가능하며 예비자는 신청 불가능
4.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기숙사 신청
5. 합격자조회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 합격 통보 문자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니 합격 발표일에 필히 조회 요망
6. 고지서출력
등록기간 내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출력 가능
※ 기숙사비 납부는 등록기간 중에만 입금이 되오니 기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중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7. 기숙사비
※ 2023-1학기 기숙사비 1,332,800원(관리비 850,000원, 식비 482,800원) 2인실 기준
※ 1학기는 2인실 우선배정을 기본으로 하고, 미달시 1인실 전환도 가능합니다.
※ 기숙사비는 관리비와 식비를 합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는 평일 조식, 석식만 제공됩니다(토요일, 공휴일 제외)
8.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00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8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90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81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37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8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10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22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0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47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80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25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02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20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929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404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568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475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5,063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415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414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510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624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1,023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9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