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특수분야 연수기관 지정에 따른 연수과정 공지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11.30 13:30 | 조회수 | 27,014 |
교원 특수분야 연수기관 지정에 따른 연수과정 공지
교원 특수분야 연수기관 지정에 따른 연수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연수과정명 : 글로벌 와인 컬쳐
2. 연수종별 : 직무연수
3. 연수목적 : 서양문화의 중요한 부분인 와인문화에 대한 이해는 글로벌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세계적인 식문화로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는바 식문화에 대한 다양한 요구에 적극부응하고 와인의 올바른 이해와 문화정착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함.
4. 연수기관 및 연수장소
- 연수기관 : 혜천대학 부설 평생교육원
- 연수장소 : 혜천대학 위국관 2층 소믈리에 실습실
5. 연수대상자 : 중등교사 및 교육전문직
6. 연수기간 : 2007. 1. 22 (월) ~ 1. 26 (금)
(5일간, 총 32시간. 2학점)
7. 연수경비 : 1인당 70,000원 (자비부담)
- 교육비 70,000(교재비 포함)을 본인명으로 입금시켜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비 입금 : 농협 417-01-057728, 혜천대학 (본교에서 영수증 지급)
* 교육비환급 : 교육과정 이수후 각 소속학교를 통하여 대전광역시 교육청으로 연수경비에 관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대전광역시 교육청에서 확인후 교육비를 지급해 드립니다.
※ 접수인원이 20명 미만일 경우 연수교육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연수대상자 선정 : 선착순 30명
9. 접수 방법 : 교원직무연수추천서 [☞ 다운받기 클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본교로 방문접수 또는 팩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0. 수강생 준비물 : 사진(반명함)1매, 필기도구
※ 담 당 자 : 혜천대학부설 평생교육원 박일우
※ 연락처 및 팩스번호 - Tel : (042)580-6127 Fax : (042)580-6129
※ 이 메 일 - ponerain@hcc.ac.kr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5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8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31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7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3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26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50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61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40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8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2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51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55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41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145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121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192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871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128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080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327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230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441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