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사 학위 취득과정 개설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1.09 14:33 | 조회수 | 30,152 |
간호학사 학위 취득과정 개설 안내
축 “4년제 간호학사 학위취득 과정” 개설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취득 과정>
1. 개강 : 2007년 3월
2. 문의처 :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042) 580~6127
◆ 과정소개 ◆
본 학위취득과정은 학점은행제를 통한 4년제 간호학사 학위취득과정입니다.
간호과 3년제 졸업생을 대상으로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본 과정을 통하여 4년제 간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간호학사 학위 취득과정 안내 ◆
가. 자격요건
- 전문대학에서 간호과를 졸업하고, 해당 면허 소지자
나. 학위수여조건(학사)
- 전공 : 60학점이상
- 교양 : 30학점이상
- 총 이수학점 : 140학점이상
◆ 실제 간호과 3년 졸업생의 필요한 이수학점
[전공필수 최소 24학점(8과목)+교양30학점에 부족한 학점]
◆ 교양 : 전문대학 과정 중 교양과목과 일부 전공 선택과목 중 교양으로 인정 가능함
◆ 학사학위는 교육인적자원부장관명의의 학사학위이며, 1년 이내 졸업 가능함
◆ 간호학사 학위 취득과정 모집 요강 ◆
가. 개강일 : 1학기(2007년도 초), 2학기(2007년 9 월초)
나. 교육시간 : 오후(18:00~22:00)
다. 교육장소 :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61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9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5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0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6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0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2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3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6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3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9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00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