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청소년 직장체험 프로그램(연수지원제) 연수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6.04 13:53 | 조회수 | 26,354 |
2007년 청소년 직장체험 프로그램(연수지원제) 연수생 모집
우리 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에서는 ‘07년 노동부 지원『청소년직장체험프로그램』교내 연수생을 모집합니다.
연수생을 선발하여 취업 및 경력에 도움을 주고자 모집하오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1. 대상자 : 혜천대학 재학생
2. 연수기관 : 혜천대학 행정부서
3. 자격조건
가. 15세 이상 29세 이하 (1978년 1월 1일~1992년 12월 31일 출생자)
나.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1년 이상, 통산 연수기간(연도를 달리하는 경우)이 6 개월 이상인 자는 연수에 참여할
수 없음
4. 연수신청기간 : 6월 7일(목) ~ 6월 13일(수)
5. 연수기간 : 2007년 6월 21일(수) ~ 2007년 8월 20일(월), 2개월
6. 연수지원금 : 월 30만원 지급(2개월 60만원) -연수시간 이수시
7. 모집대상 : 재학생 10명 (선착순)
8. 제출서류 : 연수신청서
9. 접수 및 문의 : 종합인력개발센터 양지관 1층 (☎580-6186~7)
10. [연수신청서 다운로드]
-종합인력개발센터-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10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8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9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07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62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12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40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52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9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7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1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9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41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42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13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099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78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63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23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02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18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00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91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96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