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등록 공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0.06.07 17:01 | 조회수 | 27,424 |
거래처 등록 공고
<혜천총무2010-625관련>
본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거래처 등록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관련 건(표1)에 해당업체는 제반 사항을 숙지하시어
해당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혜천대학 거래처 등록 공고
2. 등록기간 : 2010년 6월 7일∼17일
3. 사업구분(등록업체 분류) : 표 1
순 | 구 분 | 분 류 | 비 고 |
1 | 시설·공사 | - 기계설비,전기,건축,방수 소방,도장,보수,인테리어 등 | |
2 | 비품·기자재 | - 사무가구, 전산기자재,계측기,의료장비등 | |
3 | 소모품 |
- 사무용품,전산소모품,인쇄출판,홍보용품 - 식자재,실습용소모품,청소용품,의료용품 - 조명용품,건물관리용품등 |
4. 등록서류 :
가. 거래처 등록신청서 1부(소정양식 [다운로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마. 관련분야 실적증명서 1부(최근 1년,관련업체만)
바. 해당관련업 인증서류 1부
사. 기타 담당자 요구 서류 각 1부
5. 등록장소 : 혜천대학 총무팀
6. 제출방법 : 팩스 송부(042-580-6159), 방문 및 E-mail,우편제출
7. 등록자격 :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벌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8. 기타사항(일반 사항)
가. 기존 거래처 우선 등록
나. 상기 등록범위외의 구매 및 공사 건은 요구 당시의 상황과 시장조사에 의해 입찰 및 수의 구매 진행
다. 향후 본 공고로 등록한 업체에게 견적제출 우선권 부여
라.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혜천대학 총무팀(042-580-6152)으로 문의 바랍니다.
혜천대학총장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5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8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31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7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3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26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51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61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40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8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8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3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52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55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44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154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125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193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873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128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080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328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230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445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