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동양육시설 퇴소거주 대학생 교육비 지원 모집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3.10.10 10:12 | 조회수 | 27,297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아동자립지원사업단은 아름다운재단과 협력하여, 아동양육시설 퇴소거주 대학생들의 학업유지 및 졸업을 통한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교육비를 지원하려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 대전·충청지역 15명 ※ 2014년 입학예정자(2013년 현재 고등학교 재학중인 자) 제외
2. 지원내용 2) 장학생 특전 : 해외 단기어학연수(‘14년도 예정) 및 자기주도성 자기계발프로젝트(’15년도 예정, 500만원 한도) 지원 기회 제공
2) 지원대상자 제출서류
5. 심사기준 1) 학생의 학업의욕 및 태도(자기소개서 내용과 면접내용 등을 근거) 2) 2년 연속지원 가능자 및 등록금 전액 지원 가능자 3) 각 평가항목의 점수 부여기준은 별도로 정하는 내부 기준에 의함
② 아동자립지원사업단은 모든 지원사업을 신의에 기반해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의 경우 지원을 철회합니다.
7. 문의 ① 아동자립지원사업단 교육비 지원사업 담당자 김지선 praise8477@kohi.or.kr / 02) 2127-5905 ② 아름다운재단 사업국 임주현 jhlim@beautifulfund.org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5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99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1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1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4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8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2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1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3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8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1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4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6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5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42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96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77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46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22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43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09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14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