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04.14 18:08 | 조회수 | 30,117 |
총무 제2014-5호
입찰공고
- 건명 : 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고
- 소요예산액 : 100,000,000원
- 입찰동르고,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및 유의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 등록마감 : 2014년 5월 7일(수) 14:00 본교 총무팀
- 가격입찰 : 2014년 5월 9일(금) 13:40 혜천관 회의실
- 업체선정 PT : 2014년 5월 9일(금) 14:00 전산운영팀
-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단일 홈페이지 구축실적(HW, SW 도입금액을 제외한 순수 SW개발비)이 1억원 이상인 업체 중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다(입찰유의서 참조)
- 입찰보증보험증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 44조에 의함
-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인, 허가 증빙서류 1부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SI) 신고 확인서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최근 3년 이내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보수 실적증명원 원본 1부
- 최근 3년 이내 웹접근성 품질마크 취득 실적
- 기술인력 보유 확인서(관련 협회 또는 조합 확인)
-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 580-6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혜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15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8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2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62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16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41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5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31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7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9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53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42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45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144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301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6,425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6,917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7,530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7,505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662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5,278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7,273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6,362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5,6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