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강사(강좌) 모집 안내 | |||||
---|---|---|---|---|---|
이름 | 평생교육원 | 작성일 | 2014.05.26 17:32 | 조회수 | 26,610 |
2014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 강사(강좌) 모집 안내
1. 모집분야 : 평생교육관련 전 분야(전문자격증과정, 생활교양과정, 특별교육과정, 기타 등) *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민간자격증 등록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급) 사본 제출 필수 2. 공모기간 : 2014. 5. 27(화) ~ 2014. 6. 11(수) 17:00 마감 3. 응모자격 - 평생교육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신 분 - 관련분야 석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1년 이상인 분 - 관련분야 학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3년 이상인 분 - 단, 특수분야의 경우 학력제한 없음(예 : 기능 보유자 등) * 우리대학 교원은 응모자격 제한 없음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강좌개설 신청서 1부 - 강의계획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재학, 휴학 제외) - 강의경력 증명서 1부 - 자격증 사본 1부(관련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실적물 원본 및 사본 1부(연구실적물, 작품발표회, 전시회 등) 5. 접수방법 : 관련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반드시 본인 방문접수 제출 요망 (강좌 개설 신청서 및 강의계획서는 파일로도 첨부) atlife@hu.ac.kr 6. 전형방법 : - 1차 서류심사 - 2차 평생교육원장 면접 7. 선정 강좌 발표 : 2014. 6. 27(금) 최종 선정 강좌에 한해 개별 통지함 * 발표일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강좌 개설 기준 및 대우 - 최소 10명 이상 모집된 강좌에 대해서만 개설됨 - 본원 강사료 지급기준에 의거 강사료를 지급함 9. 접수 및 문의처 - 본교 신성관 10206호 평생교육운영팀 042-580-6181~2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이력서(학력, 경력 등)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강좌 개설과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민간자격증 등록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급) 사본 제출 필수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5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0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2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1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4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8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2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2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4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8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4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4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7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69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622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609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571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897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474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675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763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251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06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6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