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학기 홍은학사 사생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14.05.29 11:27 | 조회수 | 25,148 |
▩ 꿈과 열정이 넘치는 혜천인을 위하여 학업에 전념 할 수 있도록 최신식 호텔형 기숙사인 홍은학사가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 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본 대학교 재학생(지역 무관, 대전지역도 가능) 2. 신청기간 : 2014. 5. 26(월) 10:00 ~ 6. 13(금) 17:00 3.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기숙사입사신청 가. 기존 기숙사생 (기숙사생활 : 상벌점 60% + 직전학기 성적 40%) 나. 신규 입사생 (성적 우수자 : 직전학기 성적 100%) 다. 원거리 거주자 및 경제사정이 어려운자는 별도 선발할 수 있음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는 신청할 수 없음 다. 기존 입사생중 강제 퇴사된 자(벌점 과다자)는 기숙사 내부 규칙에 의거 신청 라. 룸메이트 신청시 정확한 학번 숫자 모두를 입력하여야 하며 필요시 운영팀으로 재 확인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마.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성적 및 벌점으로 인하여 입사가 불가할 수도 있음을 6. 합격자 발표 : 2014. 7. 15(화) 14:00시 이후 (기숙사 홈페이지 참조) 7.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4. 7. 15(화) ~ 7. 18(목) -하나은행 개인 가상계좌이용납부 (고지서는 별도 발송하지 않습니다) -고지서 출력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7월 15일(화) 14:00부터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과 2학기 복학예정자 또는 종합정보시스템 사용 불가시에는 홍은학사 운영팀 042) 580-6091~2 으로 연락바랍니다.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94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98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15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96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53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06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23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41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18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6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9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44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25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30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04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9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9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34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87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1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85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0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52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74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