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0.06.21 14:03 | 조회수 | 29,551 |
기숙사 입사 안내
■ 신청기간
2010. 7. 12(월) ~ 2010. 7. 30(금)
■ 입사신청자격및 선발기준
혜천대학에 재학 중인 신입생 재학생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1. 원거리 거주자(교통불편지역등)
2. 경제사정이 어려운자(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3. 성적 우수자(재학생은 학점 C이상)
4. 법정전염병이 없는자
5. 기타 결격사유가 없는자
■ 신청 및 접수
재학생과 복학생은 신청기간(2010.07.30)까지 입사신청서[다운로드], 주민등록등본, 수급자증명서(해당학생)를 제출하여야하며 우편, 방문, 팩스를 통해서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기숙사담당자)
※ 전화 : 042-580-6133(기숙사 담당자), 담당자 통화시 042-580-6131
※ 팩스 : 042-583-6507
■ 입사통지 및 납부
입사통지는 홈페이지에 게재(2010.08.09 ~ 08.13)하며 입사 통지된 학생은 입사고지서(추후 홈페이지에 게재)에 기재된 납부금액을 납부기간(2010.08.09 ~ 08.13)내에 학생이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입금시 확인이 불가합니다)
※ 납부기간내 미 입금시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비는 입사고지서(입사통지서 홈페이지에 게재시 별지)를 참고하세요.
■ 입사 준비물
-침대메트리스커버, 이불, 베게, 개인의류, 개인소지품, 자물쇠, 세면도구, 도서류등
■ 입사 반입불가품목
-TV, 오디오, 전기요, 전기난방기, 휴대용가스랜지등
■ 입사및퇴사
1.입사
-입사일 : 2010. 08. 28(토) ~ 08. 30(월)
-입사기간 : 2010. 08. 28(토) ~ 12. 14(화)
기숙사 선발 기준에 의하여 입사하는 사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 한 사정으로 그 기간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에는 보호자가 운영자와 상의하여 허락을 받는다.
2. 퇴사
-퇴사확인
퇴사시 사생은 청소와 뒷정리를 해야하며 입사시 인수받았던 필요물품과 비품의 이상 유무을 확인 받은 후 퇴사하여야 한다.(단, 비품과 필요물품을 분실 또는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변상조치 하여야 한다)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5,87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9,74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1,79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70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27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9,83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2,02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3,16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3,00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3,38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4,72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9,15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0,99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3,13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6,859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3,210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7,911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40,046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40,700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40,720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40,621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40,238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8,912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9,263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4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