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13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참여자 모집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02.03 11:59 | 조회수 | 10,451 |
2022년 제13기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멘티 참여자 모집 안내
1. 지원자격 : 2022년 전국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1987. 1. 2 이후 출생자)
2. 지원내용
○ 다양한 분야의 사회 지도층 멘토와 월 1회 이상 멘토링 활동(멘토 1명과 팀단위 활동)
○ 발대식, 리더십콘서트 등 대규모 교육 프로그램 참가(별도 비용 없음)
○ 체계적 역량개발 프로그램(기업탐방, 사회공헌활동 등)
○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명의 수료증 발급(수료조건 충족 시)
3. 신청기간 : 2022. 1. 27(목) ~ 2. 21(월) (주말/공휴일) 신청가능
4.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PC에서만 신청 가능)
* 홈페이지 > 인재육성 > 사회리더 대학생 멘토링> 참여 신청
5. 제출서류
○ 필수 : 재학(휴학) 증명서
○ 선택 : 저소득층, 장애인, 다문화, 탈북 증빙서류, 봉사활동 인증서
6.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인재육성장학부 멘토링 운영사무국(02-2259-2640~3)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60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2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8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9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5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0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6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0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6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4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3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3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6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29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9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004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6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