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2.02.20 18:11 | 조회수 | 25,943 |
2012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1. 납부기간 : 2012. 3. 2(금) ~ 3. 6(화) (3일간) 09:00~16:00(토요일 및 공휴일 납부 불가) 2.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방법 : 1)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외환은행 전지점 2) 하나은행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하나은행 가상 계좌로 입금가능하며,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학생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하며, 하나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 입금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등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입금 후 반드시 [하나은행 홈페이지] →[빠른조회] →[등록금 빠른 조회]에서 등록금 납부 확인을 하기 바랍니다. 3) 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hu.ac.kr)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 [메뉴] →[등록고지서 출력]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여도 수납 가능합니다.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내에 납부 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2)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3)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4)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042-580-6161~6163)
|
- 총 2,583 건
- 42/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