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3.08 15:40 | 조회수 | 16,465 |
2021-1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교내근로) 선발자 안내(문자 수신학생)
: 근로지 확인 방법 :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 국가근로장학금 ->업무스케줄 관리 -> 2021-1학기 선택
1. 국가근로장학금 근로기간
- 기 간 : 2021. 3. 2~ 5.31.(학사일정 및 근로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가능)
2. 근로시간 : 주 20시간 이내 / 학기당 520시간 이내
3. 국가근로장학금 선발자 사전교육 및 안전교육
- 각 근로지 실시(사진 촬영 필수 및 작성 업로드) -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인함
4. 국가근로진행절차
- 학생 :[한국장학재단] 서약서 및 사이버O.T -> 학업 시간표등록 -> 안전·부정근로
예방교육 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 업무스케줄 작성
-> 근로진행 -> 출근부입력(출퇴근전후 즉시) -> 출근부 제출 익월초(2일이냬)
5. 국가근로장학생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및 학생복지팀 제출서류
- 학생복지팀 제출
1) 업무스케줄(계획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과 협의 후 작성 및 입력)
(수업시간표 이외 시간 근로 가능, 수업시간에는 절대 근로 불가)
2) 학업시간표
3)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한국장학재단
1) 안전교육이수보고서 (근로지에서 교육(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사진 첨부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2) 업무스케줄 입력
⋆⋆ 기존과 달라진 점 ⋆⋆
- 학생복지팀 업무계획서 승인 삭제
- 위치기반 출근부 관리 시스템 적용
- 출근부 미입력시
학생복지팀 처리 -> 각 근로지 책임 하에 입력처리
첨부 : 1. 20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자료
2. 20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위치기반 출근부 변경사항 안내
3. 2021년 국가근로장학금 선발기준
4. 업무스케줄(계획서) 양식
5.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6. 안전교육이수보고서
*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9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24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36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22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7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32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54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67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46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9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22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7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56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60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90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20,182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4,184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20,223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903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166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103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344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275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515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5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