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취업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개최 계획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5.11 13:31 | 조회수 | 29,283 |
제2회 취업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개최 계획
ㆍ우리대학 학생들에게 취업 의식을 고취시키고 사전 취업 준비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토록 해 취업 지원에 대비 ㆍ취업 지원의 기본인 이력서․자기소개서․업무수행 능력 등에 대한 작성 및 PR능력을 배양 |
Ⅰ. 대회개요
1. 행 사 명 : 『제2회 취업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2. 행사기간
- 대회 홍보 및 공고 : 2009. 5. 4(월) ~ 15일(금)
- 지원서 접수 : 2009. 5. 22(금)
- 특 강 : 2009. 5. 26(화)
- 특 강 장 소 : 동방관세미나실 (1부: 10:00-12:00 2부: 13:00-15:00)
- 모 의 면 접 : 2009. 6. 4(목) (입사지원서 우수자 모의면접 20명선발)
- 평가 및 발표 : 2009. 6. 8(월)
- 시상 및 특강 : 2009. 6. 8(월)
3.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학년 제한 없음)
4. 응모내용 : 포트폴리오 구성 제출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 모의면접능력 및 자신의 PR 표현
5. 제출방법 : 입사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제출【홈페이지 다운로드 : 이력서 / 자기소개서】
6. 평가 및 시상
- 취업지도 전문 기관과 연계하여 5명 이내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 단순 평가는 지양하고 개개인별 작성내용을 코칭・지도하여 수정 보완함으로써 사전 채용서류 준비
- 우수자에 대해서는 시상금 지급(총 1,500,000원)
Ⅱ. 세부 추진 계획
1. 대회 홍보 및 공고
- 대학 홈페이지 및 취업전용전산망 게시 홍보
- 교내방송 및 플래카드 게시
- 학과별 업무연락을 통한 홍보
2. 경진대회 내용(5개 부분)
- 취업서류 작성 : 이력서・자기소개서 표현
※ 첨부사항
1. 경진대회, 공모전 참가 등 재학 중 자신의 대표적 경력
2. 학업을 통해 얻은 발표 자료, 국가기술자격증 등
- 모의면접 : 이력서, 자기소개서 우수자 선발(20명)
3. 작성방법 및 제출
-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정된 양식에 의거 제출
- 자격증, 수료증, 상장, 등은 복사본 제출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관련증빙자료
- 제 출 처 : 혜천대학종합인력개발센터 또는 학과 사무실
4. 평가 및 시상
- 평가내용 : 1차: 취업서류, 개인업적, 특강참가
2차: 모의면접
구 분 |
인 원 |
시 상 금 |
대 상 |
1 |
500,000원 |
최우수상 |
1 |
300,000원 |
우 수 상 |
2 |
각 200,000원 |
장 려 |
2 |
각 100,000원 |
입 선 |
2 |
각 50,000원 |
- 시상내역 : 장학금 지급 총8명(1,500,000원)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3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6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3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7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11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5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6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7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4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7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7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40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90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6,328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29,755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29,790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3,567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4,956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5,179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7,039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29,802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28,037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8,0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