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1학기 2차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2.01 10:02 | 조회수 | 31,185 |
2006학년도 1학기 2차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먼저 www.studentloan.go.kr을 접속하여 정부학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숙지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아래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06년 2월 13일(월) ~ 2006년 2월 24일(금) (신입생,재학생 동일)
☞ 대출절차
구 분 |
절 차 |
기 간 |
① 대출신청 |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 회원가입 후 대출신청 | 2.13(월) ~ 2.24(금) |
② 서류제출 | 1. 대출신청확인서(포탈사이트에서 출력) 2. 주민등록등본(호적등본) (부,모님이 사망한 경우나 이혼한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통) 위 서류를 학생지원팀에 제출(서류미제출시 신청 취소) |
* 재학생 2.13(월) ~ 2.24(금) * 신입생 3.2(목) ~ 3.24(금) |
③ 대상자 발표 | 정부학자금대출 신청자 중 심사하여 대출가능자 발표 * 반드시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하여 본인이 직접 승인결과를 확인하여야 함 |
3.13(월) |
④ 대출실행 | 농협홈페이지(http://www.nonghyup.com)나 농협중앙회 방문을 통하여 대출 약정 | 3.13(월) ~ 3.24(금) |
⑤ 등록금입금 | 등록금 기납부자의 경우 학생 계좌로 입금 | 3.13(월) ~ 3.24(금) |
☞ 대출금리
- 일반융자 : 7.05%
- 저소득층 융자 : 2%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 의료보험수급대상자)
- 이공계 저소득층 융자 : 무이자 (이공계열 학과학생중 국민기초생활수급대상자,의료보험수급대상자)
* 상기 내용은 신청학생이 선택하는것이 아니라 “정부학자금대출기획단”에서 개인별 소득심사를 통해서 자동 결정되는 내용임.
☞ 주의사항
* 반드시 은행(농협)을 방문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함.
* 직전학기 성적이 100분의 70미만(2.0/4.5만점)인자 신청 불가. (신입생 제외)
* 본인 신용불량기록 및 연체기록 보유자 신청 불가. (본인신용정보조회서비스 이용확인가능)
* 정부학자금대출을 받은후 휴학이나 자퇴시 대출금 곧바로 상환.
* 연체 및 채무불이행시 개인신용정보회사나 기타 금융기관에 통지되어 금융거래 제한은 물론 향후 취업시 제한받을 수 있으며 학교의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음.
※ 문의전화 (042)580-6131~6133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대출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7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5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99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1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4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8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2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2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3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8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1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4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6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65 | |
893 | 201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25 | 28,430 |
892 | 2014-1학기 기숙사<애인관>추가모집 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14.02.17 | 27,662 |
891 | 2014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4.02.14 | 30,323 |
890 | 2014년도 국가근로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13 | 27,239 |
889 | 2014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 평생교육원 | 2014.02.13 | 26,333 |
888 |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 경리팀 | 2014.02.12 | 28,048 |
887 |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4.02.11 | 29,306 |
88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4.02.11 | 26,282 |
885 | '착한 대학생 대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1.29 | 29,472 |
884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알림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1,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