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제2011-3호>입 찰 공 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4.13 18:11 | 조회수 | 26,104 |
총무 제2011-3호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공 고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4월 13일 |
혜 천 대 학 총 장
- 총 2,583 건
- 17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5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99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1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4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8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2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2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8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4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4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6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66 | |
893 | 201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25 | 28,433 |
892 | 2014-1학기 기숙사<애인관>추가모집 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14.02.17 | 27,670 |
891 | 2014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4.02.14 | 30,327 |
890 | 2014년도 국가근로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2.13 | 27,240 |
889 | 2014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 평생교육원 | 2014.02.13 | 26,335 |
888 |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 경리팀 | 2014.02.12 | 28,051 |
887 |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4.02.11 | 29,306 |
886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4.02.11 | 26,285 |
885 | '착한 대학생 대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4.01.29 | 29,474 |
884 |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알림 | 학생복지팀 | 2014.01.29 | 31,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