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
---|---|---|---|---|---|
이름 | 산학지원팀 | 작성일 | 2015.03.04 13:56 | 조회수 | 27,200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학 위 | 담당업무 | 비 고 |
행정직원 | 0명 | 학사이상 | - 가족회사 및 산학협력 분야에 대한 제반 업무 (해당 업무 유경험자 우대) |
계약직 |
2)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3)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 대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부 포함) 각 1부.
- 고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는 병적사항 기재) 1부.
-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기독교 세례교인 증명서 1부.
4)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 제출기간 : 2015. 3. 9(월) - 2015. 3.11(수) 17시까지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마감일 17시 도착 분 까지)
(겉면에 “LINC사업 전담직원 임용 지원서 재중” 표기)
- 접 수 처 : (302-715)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단
- 문 의 : (042) 580 – 6121
5) 임용기간
- 본 대학교 LINC사업 운영 기간
6) 기타사항
- 면접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함.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LINC사업단 (☎ 042-580-6121,6088)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단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8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6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9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31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8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4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27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51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62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41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8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3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52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55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49 | |
733 | 2012 국가 암호기술 공모전 개최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6,446 |
732 | 2012 안전문화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6,200 |
731 | 임시 휴업(8. 28)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27 | 27,269 |
730 |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24 | 26,288 |
729 | 제5기 글로벌 역사외교대사 발대식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3 | 26,617 |
728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13 | 27,687 |
727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2.08.13 | 26,851 |
726 | 제 7회 농어촌희망 대학 장학생 수기 공모전 | 학생복지팀 | 2012.08.09 | 26,722 |
725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09 | 29,339 |
724 | 녹색생활실천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7.31 | 26,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