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고) 공통직무향상능력 프로그램(bls 자격과정) 제안공고(긴급)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10.10 17:23 | 조회수 | 23,421 |
공통직무향상능력 프로그램
(BLS 자격과정) 제안공고(긴급) 본 대학교의 공통직무향상능력 프로그램(BLS 자격과정) 계약과 관련하여 견적 제출을 공고하오니 해당업체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견적서 및 제안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아 래 ▶ ▶ ▶ 1. 견적건명 - 공통직무향상능력 프로그램(BLS 자격과정) ※ 제안요청서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14.10.15(수)11:00 나. 제출장소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다. 제출서류 : 견적서, 제안서(10부), 실적증명 라. 제출방법 : 방문제출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견적금액 및 제안서 서면평가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교육기관에서 BLS 자격과정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업체선정방법 : 서면평가(80점), 견적금액(20점) 4.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프로그램 종료시까지 5.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여 참가. - 참여 업체는 참가 전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제안요청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 업체에게 있음. -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날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042-580-6153)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4.10.10. 대 전 과 학 기 술 대 학 교 총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12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6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20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6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60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14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9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9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9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76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7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51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9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43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12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45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001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79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48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25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469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11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16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68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3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