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2016-1학기 국가근로장학생(교내) 최종선발 및 제출서류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3.15 17:14 | 조회수 | 28,054 |
<2016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최종선발>
2016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교내)을 아래와 같이 최종 선발하였음을 공고합니다. 첨부된 문서를 통해 선발여부를 확인하시고 추후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선 발 인 원 : 총 154명 (교비근로제외)
2. 근 로 시 작 일 : 2016년 03월 21일(월)
3. 장학금액 : 8,000원 (시간당)
4. 유의사항
가. 근로 시작일 전까지 다음 3개의 서류를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자가점검리스트 (학과, 학번, 성명 기재 후 '안전이수보고서'와 함께 제출)
② 안전이수보고서 (‘내용’란에 아래 첨부한 사진을 게시할 것)
③ 업무계획서(학과 담당자와 협의하여 작성)
나. 근로 시작일 전까지 다음 3개의 문서를 한국장학재단 사이트에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① 본인의 2016-1학기 시간표
② 안전이수보고서 (‘내용’란에 아래 첨부한 사진을 게시할 것)
③ 업무계획서(학과 담당자와 협의하여 작성)
다. 최종 선발된 학생은 학과에서 근무지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라. 근로시작 후 출근부를 작성해서 장학재단시스템에 업로드하시고, 자필로 작성한 수기출근부를 매월 말에 모아서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 문서 :
가. 2016-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 1부.
나. 근로자가점검리스트 1부.
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라. 안전이수보고서 첨부용 사진 2장.
마. 업무계획서 1부.
바. 수기출근부 1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24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16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30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16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2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25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50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60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39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8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17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6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50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54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23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48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0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81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51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27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499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11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19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7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