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학년도 1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2.21 16:27 | 조회수 | 29,260 |
2008학년도 1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5. 납부방법 가. 발송된 등록금고지서에 의한 납부 (농협, 외환은행에서만 가능) 나. 등록금고지서 분실시는 학교홈페이지 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또는
경리팀에서 수령하여 납부
6. 참고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기일 내에 납부장소 또는 본 대학 경리팀에서 등록하여야 합니다. (미 제출시 미등록 처리됨) 나.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학교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다. 등록을 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 에 제출하여야 하며, 개강이후 휴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처 : 경리팀 ☎(042)580-6160~6162 * 조기복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복학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수업년한초과자 등록 : 수강신청기간 내에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팀에 제출 후 경리팀을 경유하여 등록금고지서를 발급 받아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재입학생 등록 : 계열 및 학과에 비치된 재입학서류를 작성·제출하여 계열 및 학과에서 승인 통보를 받은 후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기간 내에 반드시 농협중앙회 유천동 지점 또는 경리팀에 납부.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3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96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0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99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1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5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0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0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0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5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9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2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1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4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3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4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96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77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457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226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42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09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14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05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