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
---|---|---|---|---|---|
이름 | 산학지원팀 | 작성일 | 2014.08.04 13:00 | 조회수 | 25,470 |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학위 | 담당업무 | 비고 |
---|---|---|---|---|
전문연구원 | 1명 | 석사이상 | NCS 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관련 업무 (NCS 관련 경력자 우대) | 계약직 |
행정직원 | 3명 | 학사이상 | NCS 기반 교육과정 관련 업무 행정담당 | |
취업과 관련된 학생 상담과 행정담당 (상담 관련 경력자 우대) | ||||
학기제 현장실습 및 창업지원 관련 업무 행정담당 |
2)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3) 제출서류
- 지원서(본 대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 1부.
- 자기소개서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부 포함) 각 1부.
- 고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는 병적사항 기재) 1부.
-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세례교인 증명서 1부.
4)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 제출기간 : 2014. 8. 6.(수) - 2014. 8. 8.(금) 17시까지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마감일 17시 도착 분 까지)
(겉면에 “특성화사업 전담직원 채용 지원서 재중” 표기)
- 접 수 처 : (302-715)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
- 문 의 : (042) 580 - 6126
5) 조 건
- 임용기간은 특성화사업 기간 동안으로 하며 사업종료 시 계약은 자동해지 됨.
6. 기타사항
- 면접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함.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특성화사업단 (☎ 042-580-6126)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단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41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35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46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31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88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44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63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78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5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8,02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33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78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66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71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384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727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721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658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955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56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75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896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283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156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