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생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08.24 14:48 | 조회수 | 28,518 |
2007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생 모집
1. 지원자격 및 전형방법
- 일반성인 (성별, 연령, 학력제한 없음)
- 각 교육과정 선착순 마감
2. 원서교부 및 접수
- 접수기간 : 2007년 8월 24일 ~ 9월 7일
- 접수시간 : 평일 09:00 ~ 17:00 (토요일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접수장소 : 혜천대학 부설 평생교육원
- 팩스 접수, E-mail 접수 가능
* 팩스 및 E-mail 접수 시 아래에 첨부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서 다운받기]
3. 제출서류 : 입학원서 1부
4. 접수방법
- 방문 접수 : 본 대학 평생교육원
- 팩스 접수 : (042)580-6128
- E-mail 접수 : ponerain@hcc.ac.kr
5. 수강료 납부방법
- 온라인 입금 : 농협 417-01-057728 (혜천대학)
*반드시 본인 실명으로 입금. 예)홍길동 제과제빵(입력가능한 부분까지 입력)
6. 유의사항
- 등록인원이 정원의 60% 미만인 과정은 폐강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전액 환불합니다.
- 담당교수, 수강요일과 시간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7. 문의 및 상담
-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Tel. 042-580-6127 / Fax. 042-580-6128 )
과정명 |
수강료 |
정원 |
개강일 |
운영시간 |
교육 시간 |
강사 |
비고 |
|
문 화 예 술 과 정 |
오르간 실기과정 |
500,000 |
개인 레슨 |
9월3일 |
개별상담후 결정 |
14주 |
오민진 |
일반인 |
밸리댄스 |
150,000 |
15 |
9월 13일 |
화,금 15:00~16:00 |
15주 |
박영재 |
일반인 |
|
댄스스포츠 |
150,000 |
15 |
9월 13일 |
화,금 11:00~12:00 |
15주 |
박영재 |
일반인 |
|
아이뮤직 |
120,000 |
20 |
9월 4일 |
매주 화요일 10:00~12:30 |
12주 |
박순자 |
영·유아 |
|
노래교실 |
월 10,000 |
100 |
9월 12일 |
매주 수요일 10:00~11:30 |
6개월 |
박예랑 |
일반인 |
|
정 보 화 과 정 |
홈페이지 제작 |
120,000 |
20 |
9월 3일 |
매주 월,수,목 13:00~15:00 |
10주 |
강성기 |
일반인 (교재비 포함) |
자 격 증 과 정 |
웃음치료사 |
150,000 |
20 |
9월 10일 |
매주 월 15:00~16:00 |
10주 |
김기태 |
일반인 |
아로마치료사 |
500,000 |
15 |
9월 12일 |
매주 수요일 오전반 10:00~12:30 오후반 13:00~15:30 |
10주 |
이인숙 |
일반인 (재료비 포함) |
|
독서논술지도자 3급 |
300,000 |
20 |
9월 13일 |
매주 목요일 10:00~12:00 |
15주 |
이성애 |
일반인 (교재비 별도) |
|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
100,000 |
60 |
매달 1회 셋째주 또는 넷째주 교육실시 |
4일 |
이종엽 |
경비업체 |
||
NCLEX-RN |
700,000 |
20 |
9월 17일 |
매주 월~금 오전 9:00~12:00 오후 18:00~21:00 |
4개월 (주5일) |
송남호 |
간호과 재학생 및 졸업생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0,05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4,00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6,12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01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54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4,08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32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42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7,24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68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9,0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44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34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37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1,068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621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609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571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897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474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675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761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251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06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699 |